1. 스토리 : 조우의 날

수많은 만남이 일어나는 날

베르베에 인간들이 줄지어 도착합니다.
기사단, 법황청, 용병들이 몰려들며 작은 마을은 불안감에 휩쓸리고 있습니다.
한편 하나로 뭉친 것처럼 보였던 기사단과 법황청 사이에는 균열이 시작됩니다.
그리고 모두는 각자의 욕망을 위해 움직입니다. 그 끝은 어디일까요?

 

2. 일반 전투 : 도네갈

베르베 끝자락 어두움 속에서 한 줄기 빛이 보였다.

베르베 도심에서 마족들과 힘겨운 전투를 치른 후 도착한 곳에서 영웅들은 어둠을 밝혀주고 있는 빛을 보게 됩니다.
빛을 통과하여 다다른 곳에서는 기대했던 희망과는 다르게 차갑고 무거운 기운들이 느껴집니다.
바로 그때, 처음 보는 마족들과 싸우게 되는 영웅들... 그리고 그들을 통솔하는 "요하누스"와도 마주하게 됩니다.
진실에 한 발자국 다가선 영웅들에게 그 실체가 무엇인지 서서히 모습을 들어냅니다.

 

3. 레이드 전투: 듀라한

듀라한은 보거나 들을 수 없지만, 그 어떤 것보다 위험하다.

영웅들의 고단한 여행 중에 새로운 시련이 다가오고 있었다.
고대에 드높던 자의 영광스러운 갑옷에, 누군가가 마력을 불어 넣었다.
그리고 나직이 속삭이며 명했다.

듀라한, 너의 잃어버린 영혼을 찾아라...

듀라한은 자신의 잃어버린 영혼을 찾아 방황하는 존재입니다.
냉기를 품은 거대한 대검은 자신을 방해하는 모든 것들을 베어 넘깁니다.
듀라한을 이용해서 누군가가 얻으려고 하는 것이 무엇인지, 그 진실에 다가가 보길 바랍니다.

 

4. 최고 레벨 확장

최고 레벨 확장과 신규 장비의 등장!

최고 레벨이 95로 확장되며 그에 맞는 전투와 장비가 등장합니다.
95레벨에 착용할 수 있는 '듀라한 세트'는 모든 부위가 플레이트로 구성되어 있으며,
무기 1종과 부위 별 방어구 5종을 모두 모으면 6세트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 기사단 레이드, 투쟁의 탑(최종 난이도), 니플헤임, 스페셜 던전이 95 레벨에 맞게 난이도 조절이 이루어집니다.
  • 결사대는 충분한 시간이 지난 후 추가 업데이트를 통해서 조절될 예정입니다.

5. 진영 개편

보다 친숙하고 쉬워진 진영 스킬!

59분에 변신은 이제 그만!
한 시간에 한 번 할 수 있었던 변신 조건이 '변신 수치' 가 충분하다면 원하는 때에
언제든지 변신할 수 있도록 변경됩니다.
또한, 진영 스킬이 더욱 친숙하고 쉽게 느껴지도록 진영 스킬 UI 가 일반 스킬 형식으로 통합되며 스킬 종류가 간소화 됩니다.

  • '변신 수치'는 전투 완료 및 시간에 따라 획득할 수 있습니다
  • 모든 진영 스킬이 초기화되며 과거에 획득하신 '변신 경험치' 를 'TP' 로 환원하여 드립니다.

6. 처음도, 복귀도 OK!

더 친절해진 에린으로 오세요!

마영전을 해보고 싶으신데 너무 어려우셨나요?
다시 복귀하고 싶은데 기억도 잘 안 나고 캐릭터를 성장시킬 엄두가 나지 않으시나요?
그런 분들을 위해 마영전이 변했습니다.
보다 빠르게 성장할 수 있는 경험치 개편으로 시작으로, 도움말 시스템, 캐릭터 별 상세한 성장목표 등 여러분의 에린 정착을 도와드립니다.

7. 기타 업데이트

  • 윈도우 XP에서 실행할 수 없는 문제를 수정합니다.
  • 전투결과를 클릭 한 번으로 모두 띄울 수 있게 수정합니다.
  • 인챈트 UI를 한 단계로 통합하고 인챈트 과정을 일부 개선합니다.
  • 내구도가 0인 경우 아이템 툴팁에 '거래소 이용 불가' 로 표시합니다.
  • 파괴 후 복구된 장비 아이템은 아이템 툴팁에 별도의 문구가 추가됩니다.
  • 루미나리 채집 중 주변 물체로 인해 채집할 수 없는 현상을 수정합니다.
  • 모든 타이틀 스크롤을 상점 판매/파기가 가능하도록 변경합니다.
  • 일부 여성용 장비 및 아바타를 모든 여성 캐릭터가 착용할 수 있도록 수정합니다.
  • 라비 호루라기의 기능을 개선/추가합니다.
  • 스킬 UI에서 최고 랭크까지 스킬을 수련한 경우 '수련 불가'로 표시되던 것을 '최고 랭크'로 변경합니다.
  • '헤기'의 무기 '팬텀대거'가 아이템 미리 입어보기 시 보이지 않는 문제를 수정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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